반응형

소개

포르투갈의 태양에 키스한 수도 리스본은 역사에 잠긴 거대 도시로 활기찬 문화가 넘쳐나고 활기찬 전기로 장식되어 매력과 다양성으로 발신자를 고통 없이 매료시키는 여행지입니다. 타구스 강 유역에 위치한 리스본은 고대의 기원에서 혁신적인 미술관, 현대식 식사, 번화한 요청으로 자갈길, 주요 왜건, 밝은 색조의 건축물이 참석하는 스마트한 메카로 진화했습니다.

1. 언덕과 멋진 전망의 도시

"세븐 힐스의 도시"로 알려진 리스본은 거대한 도시 곳곳에 미라두로스(신발)가 흩어져 있어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수많은 공간을 제공하며, 활기찬 스카이라인에 몰입할 수 있는 그림 같은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미라두로 다 센호라 두 몬테는 가장 조용하고 높은 신발 중 하나이며, 미라두로 다 그라사는 멋진 외관과 아늑한 선덱 카페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역사와 파노라마 같은 전망을 원한다면 테라코타 옥상, 스워시, 상징적인 폰테 25 드 아브릴 서스펜스 그라운드의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고대 무어의 성 카스텔로 드 상 호르헤에 올라가 보세요.

2. 문자 그대로의 마일스톤과 건축적 감각

리스본의 역사는 로마 유적부터 무어 전기, 마누엘린 화려함에 이르기까지 수세기에 걸친 영향력을 가늠할 수 있는 이정표와 함께 거대 도시 구석구석에 새겨져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벨렘 타워는 탐험가들이 미지의 집을 지도화하기 위해 길을 개척한 포르투갈의 발견 시대를 증명하는 건물입니다. 후기 고딕 마누엘린 전기의 놀라운 삽화인 제로니모스 수도원은 복잡하게 조각된 디테일과 바스코 다 가마의 잠자는 곳이라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또 다른 건축 보석은 타고스 강 유역에 위치한 광활한 전경으로, 웅장한 아르코 다 루아 오귀스타가 리스본의 번화한 바이사 구역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1755년 폐허가 된 지진 이후 재건된 이 지역은 신고전주의적 디자인을 선보이며 거대 도시의 중심지 역할을 합니다.

3. 활기찬 동네와 독창적인 문화

리스본의 각 지역은 좁은 도로, 전통적인 파도 음악 공연장, 문자 그대로의 매력으로 가득한 미로를 통해 거대 도시의 영혼을 구현하는 알파마 구역으로, 은퇴한 마당, 다양한 타일 외관, 거대 도시의 가장 그래픽한 복도를 지나가는 상징적인 트램 28을 발견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바이로 알토는 활기찬 바와 잡화점, 저녁이 지나면 활기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리스본 탈출주의의 중심지입니다. 치아도 지역은 고급 부티크, 브라질레이라와 유사한 주요 카페, 상 카를로스 국립극장과 같은 예술적 이정표가 있는 주요 도시이자 초현대적인 도시입니다.

4. 리스본의 요리 및 요리 현장 살펴보기

리스본의 역사만큼이나 다양하고 맛있는 거대 도시의 요리적 즐거움을 만끽하지 않고는 리스본을 방문할 수 없습니다. 오리지널 파스테이스 드 벨렘 베이커리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포르투갈 커스터드 코코트인 파스테이스 드 나타로 미식 여행을 시작하세요. 전통 대구 요리인 바칼하우 아 브라쉬와 같은 푸짐한 요리를 즐기거나 신선한 정어리부터 구운 문어까지 리스본의 해산물 요리를 둘러보세요.

벨칸토와 유사한 미슐랭 주연의 카페가 포르투갈 요리를 재고하는 등 메가시티의 다이닝 장면도 현대적인 발명품을 담고 있습니다. 진정한 오리지널 경험을 원한다면 리스본의 스타일리시한 식품 상인들이 엄선한 타임아웃 마켓을 방문해 메가시티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5. 공원, 갤러리, 리버프론트 딜라이트

리스본은 풍부한 녹지와 평온한 공간으로 시민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두아르도 7세 공원은 울창한 강당과 거대한 도시를 내려다볼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하며, 자딤 다 에스트렐라 공원은 리스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실리카 중 하나 근처의 평화로운 휴양지입니다.

예술과 역사 어리버리들은 광범위한 예술 컬렉션을 갖춘 칼루스테 굴벤키안 박물관부터 해안가의 눈에 띄는 현대 공간인 MAAT(미술, 건축, 기술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탐험할 갤러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국립 타일 박물관은 포르투갈의 상징적인 아줄레호 펜스톡을 기념하며, 수세기에 걸친 문화적 정교함을 보여줍니다.

결론

리스본은 역사, 문화, 풍요로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거대 도시로, 언제든 매혹적이고 영감을 주는 도시입니다. 리스본의 고대 이정표를 탐험하든, 활기찬 동네에 몰입하든, 풍부한 요리 전통에 빠져든든, 단순히 타거스 강을 따라 지각 있는 저녁을 즐기든, 리스본은 날짜가 없는 것만큼이나 역동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반응형

'여행의 모든것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여행정보  (1) 2024.12.21
몰디브 여행정보  (0) 2024.12.21
코사무이 여행정보  (1) 2024.12.19
함부르크 여행정보  (1) 2024.12.19
마드리드 여행정보  (0) 2024.12.19